알아야 할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 확보
소셜 네트워킹은 첨단적이며 많은 기업들에게 매우 유망한 새로운 형태의 마케팅을 만들어냈다.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를 최대한 활용하면 시간과 돈의 투자액이 놀라울 정도로 적은 브랜드 지분에서 상당한 수익을 얻을 수 있다.
이 기사는 당신이 이런 스타일의 마케팅을 시작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트위터는 당신의 사업을 홍보하는 좋은 방법일 수 있다.
만약 당신이 트위터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배우기 위해 몇 시간을 투자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사업을 수백, 심지어 수천명의 새로운 잠재 고객들에게 보여줄 수 있다.
키워드, 해시태그 등 트위터를 모두 마스터하는 데 필요한 시간을 투자하십시오.
소셜 미디어 계정을 열기 전에 마케팅 계획이 필요하다.
레이아웃, 시간 및 프로필 관리 방법을 결정하십시오.
다른 마케팅 캠페인과 마찬가지로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일정표를 작성하십시오.
계속해서 헌신적인 자세로 계획을 다듬으십시오.
소셜 미디어 팔로워를 위한 특별 행사를 만드세요.
다른 사업에서 얻을 수 없는 무언가를 그들에게서 얻는다.
팔로워를 위한 경품 행사나 경연대회를 해보십시오.
또한 독점 콘텐츠와 함께 게임, 여론조사 및 퀴즈를 개발할 수 있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도 비즈니스에 대한 중요한 발표를 할 수 있다.
소셜 미디어에서 마케팅 노력의 이점을 극대화하기 위해서는 적시에 전문적으로 코멘트와 리뷰에 대한 응답을 제공해야 한다.
이는 소셜 마케팅 캠페인이 실패하든 성공하든 간에 차이를 만들 수 있다.
특히 부정적이거나 공격적인 논평이나 리뷰에 대해서는 반드시 답변할 필요가 있다.
이 게시물들은 당신이 그것들을 다루지 않으면 당신의 사업에 해로운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그 걱정들을 즉각적으로 해결하고, 철저한 방법으로 의심을 완화한다면, 당신은 실제로 그것들을 당신에게 유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메일 마케팅을 소셜 미디어와 결합하십시오.
이메일이 끝날 때 트위터나 페이스북 버튼을 포함시키고 고객들에게 당신이 소셜 네트워크에서 그들의 질문에 개인적으로 대답할 것이라는 것을 알리십시오.
방문자 뉴스레터 등록을 장려하는 또 다른 방법은 당신의 메인 페이지에 링크를 게시하는 것이다.
새로운 자료가 눈에 띄지 않도록 가능하면 언제든지 트위터에 새로운 게시물을 추가하십시오.
트위터에 올리는 것은 볼륨과 관련이 있기 때문에 자주 글을 올려야 하고 글의 질이 높아야 한다.
긴 항만 대신 짧은 항구를 만드는 것이 이를 도울 수 있다.
고객에게 소셜 미디어 사용에 대한 설문조사에 답변하도록 요청하십시오.
만약 당신의 팔로워들의 큰 기반이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이용한다면, 당신의 브랜드를 위해 특별히 고안된 당신만의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만드는 것이 현명한 생각이다.
만약 당신의 목표 청중이 소셜 네트워크에 관심이 없다면, 당신은 다른 것에 당신의 노력을 집중해야 할 것이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매우 적은 비용으로 우수한 결과를 제공하기 때문에 많은 회사들이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활용하고 있다.
여기서 읽은 내용을 사용하는 것은 고객 기반을 확장하고 이미 가지고 있는 충성스런 팬들을 유지하기 위한 훌륭한 첫 번째 단계 입니다!